언어

English 繁體中文 简体中文 Español 日本語 Português Deutsch العربية français Русский भारतीय
메뉴

토론방 > 게임 요령

크리스마스 트리조명

글쓴이 mellissa
2009-12-14 10:44:44
mellissa
(번역 - Microsoft) 남자, 나는이 게임에 시간을 보냈다, 나는 철저하게 그것을 할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어떤 천재가 적어도 한 번이 해결했다는 것을 알고 싶어요!
(원본) Lighting up the Christmas Tree

Man, I have spent hours on this game, and I am thoroughly convinced IT CANNOT BE DONE!! I would love to know that some genius has solved this at least once!
글쓴이 mellissa
2009-12-14 10:44:44
좋아요
댓글
mellissa
(번역 - Microsoft)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을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팁을 살펴 할 수 있습니다
(원본) This can be done, you can take a look at the tips to get an idea on how to play the game
글쓴이 Novel Games
2009-12-14 16:31:15
좋아요
댓글
mellissa
#2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나는 팁을 여러 번 보았다 ... 그리고 아아 나는 그것을 알아낼 만큼 똑똑하지 않은 것 같아요! :P
(원본) I have looked at the tips numerous times...and alas I guess I'm not smart enough to figure it out! :P
글쓴이 mellissa
2009-12-15 08:26:02
좋아요
댓글
mellissa
#3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내 제안은 당신이 나무의 가장자리에서 시작하고 와이어, 또는 루프에 막다른 끝이 없도록 그들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모든 것을 함께 연결, 중앙에 외부에서 작동합니다. 행복한 연주!
(원본) My suggestion is that you start at the edges of the tree, and then manipulate them so that there are no dead ends in the wire, or loops. Gradually work from the outside to the center, connecting everything together. Happy playing!
글쓴이 FPS_Doug
2009-12-17 07:17:52
좋아요
댓글
mellissa
#4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나는이 일을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독성 그리고 난 정말 그것을 좋아한다. 누군가가 점수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당신의 시간이 빨리 생각, 더 높은 점수 ..... 분명히 그건 사실이 아니다. 내 낮은 시간은 내가 더 오래 걸릴 때보다 높은 점수를 가지고 내 점수는 그들이 나열 한 것의 약 1/2입니다. 또한..... 내가 팁에 클릭 할 때마다 그것은 단지 게임을 엽니 다 .... 간단한 규칙만 볼 수 있습니다. 내가 뭔가를 놓치고 있습니까?
(원본) I can solve this thing no problem....it's addicting and I really like it. Can somebody please explain the scoring? I would think the faster your time, the higher your score.....evidently that's not the case. My lower times have higher scores than when I take longer and my scores are only about 1/2 of what they have listed. Also.....everytime I click on TIPS it just opens the game....I can only view the simple rules. Am I missing something?
글쓴이 -MOM-
2009-12-25 02:47:20
좋아요
댓글
mellissa
#5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예 빨리 얻을, 더 높은 점수, 우리는 확인하고 그것은 경우입니다.

팁의 경우 게임의 아이콘이 아닌 텍스트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원본) Yes the faster you get, the higher your score, and we have checked and it is the case.

For the tips, you need to click the text link, not the icon of the game.
글쓴이 Novel Games
2009-12-28 10:43:36
좋아요
댓글

답글 게시

답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등록
#1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
글쓴이 %s
댓글 올리기
입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