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繁體中文 简体中文 Español 日本語 Português Deutsch العربية français Русский भारतीय
메뉴

토론방 > 일반 토의

하이스코어 모듈

글쓴이 Vincent
2010-04-14 15:16:37
Vincent
(번역 - Microsoft) 안녕

나는 당신의 게임의 몇 가지에 fla's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또한 높은 점수 모듈과 샘플 게임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단계적으로 수동 단계를 따랐다. 그러나 highscores 모듈을 추가 한 후 게시하려고하면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보호된 동영상을 열 수 없습니다.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나는 이것을 알아낼 수 없다. Im a n00b플래시 btw.

피드백에 대한 탄스크
(원본) Highscores module

Hi

I have bought the fla's to a few of your games. I have also downloaded the highscores module and sample game. I followed the manual step by step. But as soon as I try to publish after adding the highscores module, I get this error message:

Cannot open a protected movie.

I have looked around, but I cant figure this out. Im a n00b to flash btw.

Thansk for any feedback
글쓴이 Vincent
2010-04-14 15:16:37
좋아요
댓글
Vincent
(번역 - Microsoft) Ctrl + Enter대신 입력을 사용하여 SWF를 만들려고 할 수 있으며 이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원본) You can try to create the SWF using Ctrl + Enter instead and I think this should solve the problem
글쓴이 Novel Games
2010-04-15 09:21:36
좋아요
댓글
Vincent
#2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안녕

답장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 그 작동, 하지만 지금 게임이 열 면, 그것은 에서 기본 값으로 열려 있는 높은 점수 모듈. .hide() 코드는 어디에 넣어야 하나요?

감사
(원본) Hi

Thanks for the reply. Ok, that works, but now when the game opens, it has the highscores module open with default values in. Where do I put the .hide() code?

Thanks
글쓴이 Vincent
2010-04-15 17:55:41
좋아요
댓글
Vincent
#3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hide() 코드를 넣으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원본) What do you mean by putting the .hide() code?
글쓴이 Novel Games
2010-04-16 12:01:22
좋아요
댓글
Vincent
#4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설명서에는 highscores 모듈에 .hide() 메서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게임의 상단에 높은 scrose 모듈을 보여줍니다.
(원본) In the documentation there is a .hide() method on the highscores module. As by default, it shows the highscrose module over the top of the game.
글쓴이 Vincent
2010-04-19 15:00:00
좋아요
댓글
Vincent
#5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봐요. 플레이어가 닫기 단추(오른쪽 상단의 십자가)를 클릭하면 숨기기() 메서드를 직접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본) I see. You don't need to call the hide() method yourself, when the player clicks the close button (the cross on the upper right), the dialog will disappear.
글쓴이 Novel Games
2010-04-20 14:15:03
좋아요
댓글

답글 게시

답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등록
#1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
글쓴이 %s
댓글 올리기
입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