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English 繁體中文 简体中文 Español 日本語 Português Deutsch العربية français Русский भारतीय
메뉴

토론방 > 일반 토의

8오프 솔리테어

글쓴이 Carla
2010-11-24 09:22:12
Carla
(번역 - Microsoft)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에이트오프 솔리테어입니다. 게임에 타이머를 갖는 것은 높은 점수에 대한 경쟁력을 만들기 위해 좋은 것입니다. 그게 가능합니까?
감사
좋은 웹 사이트!
(원본) Eight Off Solitaire

One of my favorite games here is EightOff Solitaire. Having a timer on the game would be great to make it more competitive for high score. Is that possible?
Thanks,
Great website!
글쓴이 Carla
2010-11-24 09:22:12
좋아요
댓글
Carla
(번역 - Microsoft) 난 당신이 게임을 좋아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임에 타이머를 추가하면 더 나은 지 여부를 조사할 것입니다.
(원본) I'm happy that you like the game. We'll investigate whether adding a timer to the game will make it better
글쓴이 Novel Games
2010-11-24 11:06:35
좋아요
댓글
Carla
#1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나는 이것이 8 세의 질문이라는 것을 깨닫지만,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이 게임에 "타이머를 추가"하지 않은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속도의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논리와 이성의 게임이다. 타이머는 이 게임의 즐거움을 크게 저해할 것이고, 이는 다양한 움직임을 연구하고 어떤 것이 카드를 더미에 성공적으로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결정하는 문제입니다.
(원본) While I realize this is an 8-year old question, I'm pleased that those who run the website did not "add a timer" to this game. This is not a game of speed; it is a game of logic and reason. A timer would greatly hinder the enjoyment of this game, which is a matter of studying the various moves and working out which ones are beneficial to placing the cards successfully on the piles.
글쓴이 Pyrrha Vida
2018-05-06 05:36:39
좋아요
댓글
Carla
#3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나는 긴장을 풀고 타이머를 추가하는 --- 즐길 수 --- 81 세인 --- 긴장을 풀수있는 무언가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
(원본) I play to relax and enjoy --- adding a timer will take the enjoyment out and will have to find something to relax --- being 81 yrs. of age I don't pressure I just want something to enjoy ----
글쓴이 paul d
2019-10-12 09:47:04
좋아요
댓글

답글 게시

답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등록
#1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
글쓴이 %s
댓글 올리기
입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