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繁體中文 简体中文 Español 日本語 Português Deutsch العربية français Русский भारतीय
메뉴

토론방 > 일반 토의

차이를 발견 -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글쓴이 Marcus Cunha
2010-11-29 21:17:52
Marcus Cunha
(번역 - Microsoft) 안녕

스팟 차이 게임에서 .fla 버전에서 할 수있는 경우 이미지를 넣어 쉽게? 그것을 할 수있는 매뉴얼이 있습니까?
(원본) Spot the Difference - Can I change Image?

Hi,

In Spot the Difference game , in .fla Version is easy to put any images if a can? There is a manual to do it?
글쓴이 Marcus Cunha
2010-11-29 21:17:52
좋아요
댓글
Marcus Cunha
(번역 - Microsoft) 차이를 발견하면 이미지가 무작위로 생성되며 부품 (얼굴, 눈 등)을 아주 쉽게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이 무작위로 생성되지 않는 차이점 II 스팟을 살펴 볼 수 있으며 FLA 파일의 사진과 차이점을 매우 쉽게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원본) In Spot the Difference, the images are randomly generated, you can modify the parts (face, eye, etc) quite easily. You can also take a look at Spot the Difference II where the pictures are not randomly generated, and you can also modify the pictures and the differences in the FLA file quite easily.
글쓴이 Novel Games
2010-11-30 10:40:17
좋아요
댓글
Marcus Cunha
#2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내가 옳은 것을 이해했는지 모르겠다. 그 가능성의 두 번째 게임에서 프로그래밍에 대한 필요없이 내 자신의 이미지를 삽입할 수 존재?
(원본) I don't know if I understood right. In the second game of its possibilities exist to insert my own images without the need for programming?
글쓴이 Marcus Cunha
2010-11-30 12:01:32
좋아요
댓글
Marcus Cunha
#3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차이를 발견하고 차이 II를 발견하려면 이미지를 변경하려면 FLA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만 알아야 합니다. 프로그래밍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원본) For both Spot the Difference and Spot the Difference II, you only need to know how to edit FLA files in order to change the images. You don't need to know programming.
글쓴이 Novel Games
2010-11-30 15:11:38
좋아요
댓글

답글 게시

답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등록
#1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
글쓴이 %s
댓글 올리기
입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