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English 繁體中文 简体中文 Español 日本語 Português Deutsch العربية français Русский भारतीय
메뉴

토론방 > 일반 토의

화가 났어요

글쓴이 Don'tTouchMe
2006-07-24 03:54:40
Don'tTouchMe
(번역 - Microsoft) 마우스와 고양이 플래시 게임에서 나는 2599의 높은 점수를 만들어 켈리 앤에서 높은 점수 테이블에 입력, 하지만 조금 나중에 돌아왔을 때 내 점수는 여전히 거기에 있었지만 누군가가 켈상으로 내 이름을 변경했다. 나는 몇 가지 높은 점수를 이기고 다른 이름으로 입력하여 실험하지만, 내가 점수를 입력하고 조금 나중에 내가 선택한 이름은 약간하지만 자극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게 뭐야, 응? 그냥 몇 괴물 엉망 것 들?
(원본) I'M ANGRY

On the Mouse and Cat Flash game I made a high score of 2599 and entered it into the highscores table under Kelly-Anne, but when I came back a little bit later my score was still there but somebody had changed my name to Kelsang. I experimented by winning several high scores and entering them under different names but each time I entered the score and came back a little later the name I had chosen was slightly but irritatingly altered. What's up with that, huh? Just some freaks messing things up?
글쓴이 Don'tTouchMe
2006-07-24 03:54:40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번역 - Microsoft) 나는 누군가가 어떻게 든 이름을 전환하도록 컴퓨터를 프로그래밍했다고 생각, 나는 너무 "실험"문자의 특정 세트는 항상 문자의 동일한 세트로 대체되었기 때문에.
(원본) i believe someone has programmed their computer to switch the names somehow, because i "experimented" too and certain sets of characters were always replaced by the same set of characters.
글쓴이 M
2006-07-25 09:28:42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2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p.s. 그것은 당신이 화가 '사촌을 못하게아마 그들이 원하는 거야, 알다시피. :-)
(원본) p.s. don't let it make you angry 'cuz that's probably what they want, you know. :-)
글쓴이 M
2006-07-25 09:34:45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3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그러나 그것을 고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까? 그것은 여전히 나에게 일어나고있다.
(원본) But isn't there a way to fix it? It's still happening to me.
글쓴이 Don'tTouchMe
2006-07-27 00:13:38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4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당신의 잘못된 thers 는 게임 :P prblm
(원본) ur wrong thers no prblm with the game :P
글쓴이 kitilikit
2006-07-29 05:34:09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번역 - Microsoft)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높은 점수 테이블에 음란 한 단어를 입력, 이것은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오래 전에 우리는 단어를 필터링하는 단어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필터로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최근에 는 입력 된 이름이 이름 데이터베이스와 일치하지 않으면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가까운 것으로 변경되도록 이름 일치기 함수를 설치했습니다. 귀하의 경우 귀하의 이름이 데이터베이스에 없기 때문에 데이터베이스의 옷장으로 변경됩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자신의 이름을 검증하고 이름의 데이터베이스에 추가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곧 밖으로 될 것입니다.

당신이 경험한 좌절에 대해 죄송합니다.
(원본) Let me explain why that had happened.

Occasionally people enter obscene words in the high scores table, this will have bad influence on kids. So a long time ago we've added a words filter to filter out the words. But people will always find a way to get by the filter, so recently we've installed a names matcher function so that if the name entered does not match our database of names, it will be changed to the closest one in the database. In your case because your name is not in our database, it is changed to the closet one in our database.

We've implemented a system so that users can have their names validated and added to our database of names, we're testing the system and it will be out very soon.

Sorry for the frustration you experienced.
글쓴이 Novel Games
2006-07-29 10:03:21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6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몇 달 동안 내 화면 이름은 수락되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필터는 제대로 설계되지 않은 아픈 생각, 어떤 가능한 음란은 카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원본) For months my screen name was accepted but now it is not. Your filters are poorly designed and ill conceived, what possible obscenity can be obtained from cardude ?
글쓴이 Cardude
2006-08-19 05:28:03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7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예 나는 현재의 솔루션이 완벽하지 않다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명명 문제를 한번에 해결하기 위해 멤버십 시스템을 개발하는 중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필터에 이름 (Cardude)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허용됩니다
(원본) Yes I agree that the current solution is not perfect. We're in the process of developing a membership system to solve the naming problem once and for all. We've added your name (Cardude) to our filter and it will now be accepted
글쓴이 Novel Games
2006-08-21 09:56:06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8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켈리 앤을 필터에 추가할 수 있나요?
(원본) Did/Can you add Kelly-Anne to the filter?
글쓴이 Don'tTouchMe
2006-08-22 23:45:30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8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나는 그것이 작동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면이 빈 재생 창 과 검은 배경빈 사각형처럼 보이는 사이에 깜박이기 때문에 거의 일주일 동안 재생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의 나머지 는 잘 로드 하 고 그냥 재생 영역을 수행 보여줍니다.
(원본) Thank you I hope it works. I have not been able to play for almost a week because the screen just flashes between a blank play window and what looks like empty square with black background. The rest of the page loads well and shows done it's just the playing area.
글쓴이 Cardude
2006-08-23 04:56:04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10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난 당신이 여기에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

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게임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원본) I think you need to download the latest flash player here:

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If the games still doesn't work, please let us know.
글쓴이 Novel Games
2006-08-23 09:45:23
좋아요
댓글
Don'tTouchMe
#9에 대한 답변
(번역 - Microsoft) 켈리 앤이라는 이름은 이미 데이터베이스에 있습니다.
(원본) The name Kelly-Anne is already in the database.
글쓴이 Novel Games
2006-08-23 09:48:46
좋아요
댓글

답글 게시

답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등록
#1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
글쓴이 %s
댓글 올리기
입력 중...